감마 폴리 글루탐산(γ-Polyglutamic Acid) : 차세대 보습제

News & Articles

감마 폴리 글루탐산(γ-Polyglutamic Acid) : 차세대 보습제
감마 폴리 글루탐산(γ-Polyglutamic Acid) : 차세대 보습제

 

오래 지속되는 차세대 생물학적 보습제 : 감마 폴리 글루탐산(γ-Polyglutamic Acid)

 

γ-폴리 글루탐산 (γ-PGA)은 일본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낫토라고하는 발효 콩 식품의 점액 성분인 한 펩티드 분자입니다.

γ-PGA의 국제 명칭 화장품 성분 (INCI) 이름은 낫토 검이며 필름 형성제로 분류됩니다.

필름 형성 제는 표면에 적용될 때 유연하고 지속적이며 머리카락이나 피부를 덮는 화학 물질 그룹입니다.

발효 콩 점액은 Bacillus natto에서 생산 한 γ-PGA와 프룩탄의 혼합물로 구성됩니다.

γ-PG의 대규모 생산은 전분 및 글루탐산을 원료로 사용하며 현대적인 생체 공학 기술과 고분자 결정화 분리 기술로 정제되었습니다.

 


상세이미지1

 

γ-PGA는 물의 무게의 5000 배를 흡수 할 수 있기 때문에 HA (히알루론산)보다 우수합니다.

700kDA (kiloDalton) 이상의 분자량을 지니고있어 신체에 뛰어난 쿠션 및 수화 효과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오래 지속되는 보습제라고 불립니다. 겔 또는 크림 적용시 0.01 %에서 0.6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chnical Formulation :

1.  γ-PGA는 백색 분말 성상이므로 먼저 물에 분산시켜야합니다.

예를 들어 0.1g을 사용하는 경우 1:20 (γ-PGA : )을 사용하고 냉공정에서 2g 물에 분산시킵니다.

 

2. 그 후에 냉공정 시스템에서 젤 또는 크림에 첨가 할 수 있습니다

 

3. 최종 제품의 점도가 감소하므로 공식을 만들기 전, 원료를 계산할 때 점도를 높이는 것이 좋습니다.

젤베이스를 사용하면 카보머 또는 잔탄검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림 제제가 있는 경우 스테아르산 또는 세틸 알코올과 같은 유화제 또는 베이스 크림의 양을 늘릴 수 있습니다.

 

 

상세이미지2

 

이 제품에 관심이 있으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라이브 채팅 또는 카카오톡채널(chemonb)로 문의주세요.

케미(Chemi) Posted by 케미(Chemi)


Products related to this article

Polyglutamic Acid [폴리글루타믹애씨드] ★COSMOS인증

Polyglutamic Acid [폴리글루타믹애씨드] ★COSMOS인증

오래가는 피부 보습력, 탄력 증진, 멜라닌 생성 억제, 손상모(피부) 완화, 피부 pH유지 자체 무게의 5000배의 물을 흡수 가능 ★COSMOS 인증 ※ 모든 제품의..

Related Articles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의 항균성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는 피부에 대한 온화함 및 sulfates 및 sulfonates에 대한 개선된 안전성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그러나,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의 독창성을 나타내는 다른 장점에 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아미노산 기반 ..
Share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