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트렌드 : 웰니스(wellness)
2023년 다양했던 트렌드중 하나는, 바로 웰니스(wellness)인것 같습니다.
웰니스란,
웰빙(well-being)과 행복(happiness) 건강(fitness)의 합성어로 신체와 정신은 물론 사회적으로 건강한 상태를 의미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뷰티 시장에서는 보이는것 이상의 전체적인 바디케어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면서,
천연,유기농 제품을 사용하거나, 요가,명상 등 마음을 챙기는 케어까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즉 육체적인 외모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건강함 까지 가꾸는 전반적인 케어가 2024년에도 계속되는 뷰티 트렌드로 보여집니다.
그래서, 2024년의 뷰티 키워드는?
" Neuro-Glow "
: 웰니스의 다음 챕터로, 정신적인 행복과 신체적인 외모가 서로 연결된 심신의 아름다움을 뜻합니다.
2024년에도 글로벌 바디케어 제품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2027년 CAGR(연평균성장률)이 5.23%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또한 바디케어 제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지역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시장은 천연 및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항노화 및 항셀룰로오스 바디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됩니다.
오랫동안 고민이던 피부 문제는 많은 스트레스를 안겨줍니다.
혈액순환, 림프 독소배출, 셀룰라이트, 고르지 못한 피부 등 특정 문제를 해결하여 심신의 아름다움을 되찾으세요.
CHEMON에서 제공하는 해결방안은?
위 제품들은 바디케어에 도움을 주고 혈액순환 및 림프배액을 개선합니다. 튼살 자국,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고 열감 및 수분을 남기는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