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바뀌는 할랄 인증 제도 : 켐온 (Chem On)

News & Articles

2021 바뀌는 할랄 인증 제도
2021 바뀌는 할랄 인증 제도

안녕하세요. 신뢰받는 화학원료 B2B 쇼핑몰 켐온입니다.

이슬람 국가에 화장품을 수출할 때, 2021년부터 바뀌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

켐온과 함께 알아보시죠.

 

 

슬라이드6

 

할랄인증이란 ?

할랄 인증은 허락된 것 을 뜻하는 아랍어로 무슬림이 먹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이슬람 율법에 따라

도살처리가공된 식품에만 부여되는 인증 마크인데요.

이슬람 국가에 화장품 제품을 수출하기 위해선 반드시 취득해야 합니다.

 

 

슬라이드4

 

지금까지는 할랄 인증을 받지 않은 원료를 사용하여도 구비서류가 있다면 수출이 가능했었는데요.

2026년부터는 할랄 인증서가 있는 원료로만 제조한 화장품만이 가능한 것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유예기간동안 할랄 인증서를 위한 준비를 하셔야겠죠?

 

 

슬라이드7

 

하지만 지금 당장부터 적용하기는 어려운 점이 있어 품목 별로 유예기간을 다르게 정했습니다 .

화장품, 화학 제품 및 유전 공학 제품은 2021 10 17 일부터 2026 10 17 일까지입니다 .

이 점을 참고해주세요.

 

 

슬라이드8

 

1.성분 > 항상 할랄 성분 사용해야 합니다.

2. 생산 시스템 > 할랄 제품에는 항상 특수 생산 시스템 , 시설 , 자원 및 장비를 사용해야합니다.

3. 표준 운영 절차 (SOP) >할랄 생산을 위한 모든 규칙 (SOP)을 항상 따라야 합니다.

4. 할랄 보증 시스템 / 관리 (HAS / MH) >할랄 보증 / 관리 시스템을 구현할 때 항상 규율에 맞춰야 합니다.

 

 

슬라이드9

 

<할랄 인증 절차>

1. 비즈니스 행위자가 할랄 인증 신청

2. 문서의 완전성 확인 > BPJPH 는 공식 문서를 검토합니다 .

3. LPH 결정 > BPJPH 는 신청자가 선택한 LPH 를 기반으로 LPH 를 결정합니다 .

4. 제품의 할랄성 확인 또는 테스트 > LPH 는 제품 할랄성 검사 및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

제품 할랄성 검사 및 / 또는 테스트 결과는 LPH 에서 BPJPH 에 제출합니다 .

5. 제품 할랄성 결정 > BPJPH 는 제품 할랄성 검사 또는 테스트 결과를 MUI 에 제출합니다 . MUI MUI 할랄 파트를 통해 제품의 할랄성을 결정합니다 . 제품의 할랄 성 결정 결과는 BPJPH 에 제출됩니다.

6. 할랄 인증서 발급 > BPJPH 는 할랄 인증서를 발급합니다.

 

 

슬라이드10

 

지금까지 바뀌는 할랄 인증제도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인도네시아에 수출을 하려고 하신다면 미리 준비를 하셔야겠죠?

저희 켐온도 이에 발맞추어 준비 중에 있습니다.

지금까지 신뢰받는 화학원료 B2B 쇼핑몰 켐온(Chem On)이었습니다.

* 위 자료는 마하케미칼에서 제공받았습니다.

케미(Chemi) Posted by 케미(Chemi)


Products related to this article

Sodium Cocoyl Isethionate (파우더)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 - 할랄인증

Sodium Cocoyl Isethionate (파우더)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 - 할랄인증

조밀하고 고급스러운 거품을 제공하는 순한 계면활성제입니다 다른 계면활성제와 결합하여 크림같은 샴푸와 바디워시 제형을 만듭니다. 모발, 피부에서 사용후 건조하지 않으며, ..

Sodium Cocoyl Isethionate (그래뉼)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 - 할랄 인증

Sodium Cocoyl Isethionate (그래뉼)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 - 할랄 인증

조밀하고 고급스러운 거품을 제공하는 순한 계면활성제입니다 다른 계면활성제와 결합하여 크림같은 샴푸와 바디워시 제형을 만듭니다. 모발, 피부에서 사용후 건조하지 않으며, ..

Related Articles

2021년 중국 코스메틱 시장 트렌드
2021년 중국 코스메틱 시장 트렌드   안녕하세요 글로벌 화장품, 홈케어 원료 온라인 상점 Chem On 입니다. 이번 트렌드 리포트는 2021년 중국 코스메틱 시장의 트렌드에 관한 것입니다.   2020년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샴푸..
새로운 향기 맞춤 서비스 : SUPERSCENT
새로운 향기 맞춤 서비스 : SUPERSCENT     향기는 왜 중요할까요?   향기는 기분을 고양시키고 행동에 변화를 가져올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제품에 첨가되어 왔습니다. 냄새는 뇌의 기억과 감정 부분에 영향을..
천연, 유기농  화장품과 ISO 16128 - 화장품 표시,광고 관리 가이드라인
  수년 간 글로벌 시장에서는 그린뷰티(Green Beauty), 클린뷰티(Clean Beauty)가 대두되면서 유기농, 천연 화장품의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기농’이나 ‘천연’에 대한 정확한 기준이 없어 ..
Share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