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 라이즈드(perlised) 폼클렌징 포뮬레이션 가이드

News & Articles

펄 라이즈드(perlised) 폼클렌징 포뮬레이션 가이드
펄 라이즈드(perlised) 폼클렌징 포뮬레이션 가이드

펄 라이즈드(perlised) 폼클렌징 포뮬레이션 가이드

많은 폼 제형의 클렌징 제품은 현재 시장에서 가장 인기있는 세안제 중 하나입니다.

 

1. 크림 세안 소개

2. 아미노산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여 펄 라이저 없이 폼클렌징을 만드는 방법

3. 제형 가이드 – 칼륨 코코 일 글리시 네이트를 사용한 크림 페이스 워시

 

크림 세안이란 무엇입니까?

cream-face-wash-2-2

크림 세안이라는 용어는 클렌저가 크림 같은 질감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러한 크림 유형의 클렌저는 다른 클렌저에 비해 더 부드럽고 수분을 공급해줍니다. 피부의 보호막을 벗기지 않고 깨끗이 하는 것 외에도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를 깨끗하고 매끄럽게 유지합니다. 폼 제형의 세안제는 민감한 피부, 건성 피부 및 반응이 쉬운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또한 피부의 기름 성분을 적정하게 유지하기 때문에 여드름이 나는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대부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황산염 프리 : 황산염은 거친 계면 활성제로 피부 자극을 악화시키고 피부를 건조하게 합니다. 부드러운 클렌징폼은 일반적으로 Sodium Lauryl Sulfate (SLS) 또는 Sodium Laureth Sulfate (SLES)와 같은 황산염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계면 활성제는 발암 가능성이 있는 1,4- 디 옥산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아미노산 계면 활성제 : 현재 많은 제품들이 아미노산 계면 활성제를 사용합니다. 아미노산 계면 활성제 피부에 닿을 때 극도로 부드러울 뿐만 아니라 천연 유래 성분이기도 합니다.

 

아미노산 계면 활성제의 항균 특성

보습 성분 : 대부분의 크림 세안제는 피부의 수분을 보충하기 위해 완화제와 보습제를 포함합니다. 몇 가지 일반적인 성분은 글리세린, 스쿠알렌 및 시어 버터입니다.

무향 : 크림 세안제는 덜 자극적이므로 대부분의 제품에는 향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펄 라이저(pearlizer) 없이 클렌징폼을 만들기 위해 아미노산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는 팁

펄 라이저(pearlizer) 없는 클렌징폼을 만드는 데 적합한 아미노산 계면 활성제 :

1) Sodium Lauroyl Glutamate 소듐라우로일글루타메이트

2) Potassium Cocoyl Glycinate 포타슘코코일글리시네이트

3) Sodium Cocoyl Glycinate 소듐코코일글리시네이트

 

Cream-face-wash-tips

Formulating tips (라우로 일 글루타민산 나트륨)

대부분의 제형은 약 25%의 라우로 일 글루타민산 나트륨을 사용합니다.

알코올은 중화되지 않은 Lauroyl Glutamic Acid를 용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폴리 알코올은 크림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odium Lauroyl Glutamate가 함유된 폼클렌징은 액체로 변하기 쉽습니다. 크림 성분이 분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염화나트륨을 첨가 할 수 있습니다.

제형에는 유화제, 2차 계면 활성제, 안정제, 알코올 등과 같은 다른 성분이 필요합니다.

 

Formulating tips (소듐 코코 일 글리시 네이트)

액체 형태의 25 ~ 60 % Sodium Cocoyl Glycinate (고형분 약 30 %)

0.5 % ~ 1.5 % 이상의 NaCl 함량.

적절한 pH 값은 약 5.8 ~ 6.3입니다.

제형에는 유화제, 2차 계면 활성제, 안정제, 증점제 등과 같은 다른 성분이 필요합니다.

 

Formulation Guide - Cream Face Wash with Potassium Cocoyl Glycinate

진짜진짜

<순서>

1) 균질해질 때까지 수산화 나트륨으로 물을 미리 분산시킵니다.

2) 글리세린을 추가하고 계속 혼합하십시오.

3) 70 ° C에서 가열 및 혼합하면서 Eversoft YCK100K 추가합니다.

4) 40 ° C까지 냉각합니다.

5) B 단계를 추가하고 균질해질 때까지 계속 혼합합니다.

6) C 단계를 추가하고 실온으로 냉각합니다.

7) 6-7에서 pH를 조정하기 위해 구연산 (50 %)을 추가하고 믹서로 계속 혼합합니다.

완성된 모양

cream-face-wash-product-2-229x230

케미(Chemi) Posted by 케미(Chemi)


Related Articles

지방산으로 비누 만들기 제형 팁 !
지방산으로 비누 만들기 제형 팁 !     지방산이란 무엇일까?   기름과 지방은 지방산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것들은 단순히 비누의 구성 요소이고 각각의 지방산은 다른 성질을 가진 다른 비누를 만듭니다. 트리글리세라이드..
Share
B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