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케미칼: 에코바디스(EcoVadis) 실버 등급 획득 : 켐온 (Chem On)

News & Articles

마하케미칼: 에코바디스(EcoVadis) 실버 등급 획득
마하케미칼: 에코바디스(EcoVadis) 실버 등급 획득

 

마하케미칼은 2021년 기업의 '사회적 책임 성과'를 평가하는 에코바디스 (EcoVadis)의 지속 가능성(CSR) 성과 조사에서

실버 레벨(Silver Level)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에코바디스

에코바디스는 2007년 창립해 글로벌 공급 업체의 환경 및 사회적 영향을 평가하는 최초의 글로벌 지속가능성(CSR) 평가 협업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는 기관입니다.

에코바디스_메달등급-removebg-preview에코바디스는 환경, 지속가능한 구매 정책, 노동 및 인권, 윤리 및 공정거래, 공급자 관리 등의 향목을 평가해 각 기업의 기여도에 따라 플래티넘(상위 1%), 골드(상위 5%), 실버(상위 25%), 브론즈(상위 50%) 등급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에코바디스의 CSR 평가 플랫폼을 활용하고 있는 전 세계 160개국, 200여개 산업에 걸쳐 7만 500개 이상의 기업들 중 마하케미칼을 화학 및 농약제품 도매 산업분야에서 상위8%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에코바디스의 요구 조건을 충족한다는 의미는 품질뿐만 아니라 인권, 환경, 노동관행, 부품조달 조반에 걸친 국제 규약준수로, 원청 및 원재료 공급회사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인정받는 것입니다.

 

이러한 평가는 특히 지속 가능성이 있는 비즈니스에 대한 포괄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환경 문제는 대부분의 기업이 파트너를 선택함에 있어 핵심 요소이며,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에코바스 인증은 해당 기업이 환경 분야에서 지속 가능성이 있는 이로운 성과가 있었음을 증명해줍니다.

 

 

Maha Chemicals의 흥미로운 소식과 지속 가능한 정책, 이니셔티브(Initiatives)

마하케미칼은 지속 가능한 공급에 중점을 두고 지속 가능한 원재료에서 유래한 제품과 원자재를 구매합니다.

 

이에 따라, 마하케미칼은 지속 가능한 출처에서 팜 오일 유래 제품을 구매하기로 하여, RSPO (Sutainable Palm Oil)  공급망 인증을 받았습니다.

 

RSPO 인증은 생산, 유통, 가공 등 팜(Plam) 산업 전 단계에서 환경 보호는 물론 경영 투명서, 지속 가능성, 농창 책임경영, 지역사회 의무 등의 원칙과 기준을 엄격히 준수한다는 친환경 국제 인증입니다.

RSPO3-300x300-1

여기를 클릭하여 RSPO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Maha Chemicals는 재활용 및 재사용 프로그램과 홍보 캠페인 등 흥미로운 환경 정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021년에 Maha Chemicals는 전자 폐기물 재활용 프로그램을 시작을 했습니다.

 

Sus-5

마하케미칼의 이니셔티브(Initiative)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지속 가능성의 노동 및 인권측면에서 마하케미칼은 인재를 양성하며 좋은 사내 정책과 행동을 취하는 것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예를 들어, 모든 마하케미칼의 인재들에 대해 정부가 규제하는 표준 휴가일 외에 추가 휴가를 제공합니다.

(마하의 모든 직원은 각자의 방식과 분야에서 재능이 있습니다.)

 

 

Maha의 앞으로의 길

2022년 마하케미칼은 녹색 및 지속 가능성에 대한 초점을 더욱 강화하고 모든 이해 관계자(공급업체, 고객 및 직원)가 지속 가능한 화학 분야에서 선호하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 할 것입니다.

 

마하케미칼은 지속 가능한 2022년 기대합니다!

 

케미(Chemi) Posted by 케미(Chemi)


Products related to this article

Disodium Cocoyl Glutamate (30% 액상) [다이소듐 코코일 글루타메이트]

Disodium Cocoyl Glutamate (30% 액상) [다이소듐 코코일 글루타메이트]

* 제조사 : Sino Lion USA 100% 천연 유래 성분(Palm/Coconut Oil and Corn)의 음이온 계면활성제 보습감과 저자극으로 민감 피부에도..

Polyglutamic Acid [폴리글루타믹애씨드] ★COSMOS인증

Polyglutamic Acid [폴리글루타믹애씨드] ★COSMOS인증

오래가는 피부 보습력, 탄력 증진, 멜라닌 생성 억제, 손상모(피부) 완화, 피부 pH유지 자체 무게의 5000배의 물을 흡수 가능 ★COSMOS 인증 ※ 모든 제품의..

Polylysine [폴리라이신,천연방부제] - 코스모스 인증

Polylysine [폴리라이신,천연방부제] - 코스모스 인증

[천연유래 유기농화장품 인증 기준]적합  무방부제, 천연유래 방부제, EWG 1등급, COSMOS 넓은 pH범위, 모든 제형 적용 가능 인체 안정성, 열 안..

Sodium Cocoyl Alaninate (30% 액상) [소듐코코일알라니네이트]

Sodium Cocoyl Alaninate (30% 액상) [소듐코코일알라니네이트]

* 제조사 : Sino Lion USA Eversoft ACS30은 L-알라닌과 코코넛 오일 지방산에서 합성된 순한 계면활성제입니다. 양이온 폴리머와 혼합하면 좋은 컨디..

Share
Back